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

게시판 상세
subject 제품문의
  • name 대표관리자
  • date 2022-06-28 09:37:54
  • recom 추천하기
  • hit 8
like 0점
고객님 안녕하세요.

AZH 입니다.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리고 교환 도와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20211224-0003037


헤어제품은 여기 제품만 사용하니까

기존에 구매했던 너리싱 비타민 다 쓰고 (폄프 별도로 꽂는 제품)

작년 12월에 구매한 리뉴얼된 비타민 샴푸 사용하려고 

(사실 수령한제품 박스도 그대로 다용도실에 보관)

박스 열자마자 샴푸 냄새가 진동해서 보니까

비타민 샴푸 2개씩 에어캡 2개로 나눠 담아져있었고

그 중 1개 포장을 여니까 미끌미끌하더라구요

깨지거나 그런게 전혀 없어서 비닐포장?을 개봉하니까 샴푸가 질질 흘러서 일단 물로 씻어 냈는데 마개 골드부분도 일부 벗겨져 있고

이미 이거는 포장을 뜯어서 할말이 없지만

2개는 아래 첨부드리는 이미지처럼 

비닐포장 안쪽에 샴푸가 넘쳐 흘러있습니다 

다 흘러서 그런지 같이 구매했던 너리싱샴푸보다 양도 적고

이런 경우 어떡하나요?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